안녕하세요. 스마일 오토 리스 김팀장입니다.

이제 밤에 잘 때는 두터운 이불을 덮지 않으면 쌀쌀함에

잠에서 깨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가을이 깊어진다는 느낌보다는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는

느낌이 더 강하게 들고 있는데요.

 

가을의 끝자락을 좋은 기분으로 보낼 수 있도록

가을의 하루 하루를 열심히 보낼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랜드로버에서 출시된 레인지로버 벨라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준대형 SUV로 레인지로버 보다는 작고,

이보크 보다는 큰 형태로 중간 사이즈 SUV입니다.

디자인이 상당히 날렵하게 나와서 마치 스포츠카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 이것은 디자인 뿐만 아니라,

성능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차체 구조의 80% 이상이

알루미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상의 품질의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주행 성능을 효율적으로 뽑아내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가벼워진 공차 중량은 엔진의 효율을 높이고

부담을 줄여 CO2 배출량을 감소시키는 효과로 이어지고 있죠.

여기에 최첨단 설계기술을 적용하여, 공기의 흐름을

계산한 디자인이기때문에 주행 중 공기의 저항을

줄이고, 뒷 유리창에 생기는 오염도도 낮추도록 하였습니다.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안에 이렇게 많은 것을 고민하여

제작하였기 때문에 레인지로버 벨라가 더욱 빛나는 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레인지로버 이보크에서 보였던 스타일리쉬함을

이제 한단계 더 발전시킨듯한 모델이 바로 레인지로 벨라입니다.

마치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역동적인 주행은

레인지로버가 어떤 방향으로 발전한 모습을 보여줄지

알수 있는 척도가 되는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플랫폼을 재규어 F페이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두 모델을 비교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재규어 F페이스에 비해서 길이는 길지만 너비는 좁고

높이는 높아져 최대한 날렵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최대한 공간을 활용하려는 노력이 엿보입니다.

레인지로버라고 하면 오프로드 성능으로 유명한 자동차 회사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레인지로버 벨라의 오프로드 성능에 눈이가시겠지만,

이번에는 온로드 성능에도 주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오프로드 성능이야 명불허전 두말 할 필요 없이 만족스러운데다가

노면 상태에 따른 바퀴에 동력을 배분하는 시스템과

댐퍼를 차체 움직임에 맞게 조절하는 어댑티브 다이나믹스 시스템

그리고 언더스티어 현상을 억제하는 토크벡터링 시스템까지

도심에서 달릴 때의 레인지로버 벨라는 안정적이면서도

날렵한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디자인부터 주행성능까지 정말 만족스러운 모델이지만,

98,500,000 원부터 시작하는 출고가는 분명 부담이 되는 비용입니다.

 

스마일 오토 리스 김팀장은 고객님에게 맞는 조건의 견적을 위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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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도토리 키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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